ms 기획 Ventoy 회사좀 인수 해주세요 ㅎㅎ
https://github.com/ventoy/Ventoy 이 툴인대. 너무 잘 만든 것 같아요. 유명 한대..
ms가 인수 해서 ms에도 탑제 하면 좋겠네요. 기본 앱으로. 특별 하지 않고 usb에 iso 파일을 압축 해재 해서
시간 낭비 바이러스 감염에 노출 되지 않고 심지어 오류도 나지 않고 리눅스 까지 지원 하고요.
이런 좋은 프로그램은 ms가 인수 해야 할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래서 ms 윈도우10~11 런처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1
다운로드 도우를 대체 해서 쓰면 좋겠습니다.
ms에서 인수 해도 터치를 하거나 그런건 아니고 그대로 유지 하게 하고요 무료+오픈 소스 그리고 거기에
ms 마크만 추가 하는 거죠 그리고 현재는 이 프로그램을 쓰려면 메인보드 바이오스 해제를 해야 하는대.
ms에서 기술 지원 하여 바이오스 해제 없이도 부팅 가능 하게 해주면 좋겠네요. 즉 인증서를 제공 하는 거죠.
명성도 살리고 기술력도 높아지게 해주고 좋은 케이스가 될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존 다운로드 도우미 설치 하면 Ventoy 가 usb에 설치 되고 우측에 유튜브 동영상으로 iso 파일을 드래그 하여
usb에 복사 하기만 하라고 하는 형태로 제공 하면 좋겠네요. ㅎㅎ 그리고 더 발전 시켜서 리눅스 단체와도 협압 하고.
대충 ㅎㅎ
지금 가장 문제가 usb 손상이나 iso 파일을 복사 하다가 생기는 문제들이라서.. 이런 기능도 있으면 좋겠네요.
클릭 한번으로 sfc 무결성 검사를 할수 있는 거죠 Ventoy 시스템 무결성 검사 usb 메모리 체크 무결성 검사.. 즉 손상 된건지 알수 있는 기능이요. 이건 리눅스 iso 파일도 지원 해야 하며 파일 데이터 시트는 통합에서 데이터 글거 와서.. 자동으로 AI가 적용 시키고요. 그럼.. 감염된 파일인지 아닌지 알수 있고요. 우측 하단에는 의견 남길수 있게 하고. 구글 처럼 버그 일어 날때 피드백 하게요. 그럼 수고 하세요. 프로슈머 동우.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