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모자이크 AI 기술 점목 주소 가리기
블러 인대요? 즉 모자이크 처리 기능인대요?
유튜브에 AI가 추가 되어 사용자가 특정 단어를 보이는 것을 원하지 않다면
해당 단어가 영상에 나오는 부분을 찾아서 AI가 알아서 모자이크 하고 사용자는 그것을 다시 수정 할수 있게 변하면 편할 것 같아요.
즉 직각사각형 개체 추적 하단에 텍스트 입력 추적 해서 나오게 하고요. 주소및 이메일 버튼이 있거나 직접 입력 하기 해서. 해당 단어를 AI가 추적 하는 형태에요 시간이 좀 걸리겠지만 그렇고요 구글의 AI에게도 학습에 좋을 것 같고. 사용자에게도 편할것 같네요.
그래서 특정 단어가 필터링 되면
구글 AI가 인지한 문자를 팝업으로 도보기 모양으로 보여주는대 여러개를 선택 하게 사용자에게 걸러 내게 하고요. 이게 맞다면
자신이 영상족에 본 부분을 쫙 보여 주고.. 사용자는 그걸 수정 하고요. 말로는 설명이 어려운대 그렇게 어려운건 아니고요.
일단 인공지능이 단어를 영상속에서 캐취 해내는 기술과 단어를 인식 하는 것.
정형화 된 상태의 단어가 아닌 것을 캐취 해내는 기술이요. 이와 비슷한 기술로
특정 사람의 얼굴은 인식 해서 걸러 낼수 있는 기술이요. 그래서 A 란 사람이 있다면
그 A란 사람이 등장 하는 장면만 따로 골라 내는 거죠. 이 기술은 프리미엄 기술로.얼굴 인식 모자이크를 쓰려고 하면 프리미엄에 가입 해야 하는 형태로 하고요.
즉 이메일이나 개인 주소 노출된 경우
무료고요. 사람의 얼굴은 추적 해서 AI가 모자이크 해주는 고급 기술은 유료로 판매 하는 거에요. ㅎㅎ 항상 수작업으로 사용자가 트래픽을 일으키고 오류가 나고 잘 작동 안하는대 이렇게 하면 AI도 학습 시키고 사용자도 편하고요 대부분 목적인 주소 가리거나 상호나. 특정 사람 얼굴을 가리는 건대 대충 그렇네요. ㄳ 합니다.
아참 모든 대상 얼굴 가리기. 기능도 있으면 되겠네요. AI가 인식 하고 이건 사람 얼굴 해서 이건 맛보기로 해서 딱 한번만 쓸수 있게요 무료는 ㅎㅎ 두번은 유료고요. 대충..
프로슈머 동우였습니다. ㄳ 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