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가려움 피부과에서 해결 못했는대 제가 해결 하였어요.

 일단 전 두피에 여드름이 많이 생기고 염증도 생겼었는대요? 그래서 피부과에서 독한 약도 써보고. 스테로이드로 써보고 별에 별 약을 다 써봤는대 안되더라고요 바루면 더 악화 되거나 하고요 계속 가려웠어요.

한대 피미자기름을 바르니 좋아지더라고요 심지어 염증도 사라졌어요.

그래서 이번에 정향을 사서. 합쳐서 발랐더니 너무 좋네요 ㅎㅎ. 노하우가 많은 분들에게 공유 되면 좋겠는대 아쉽네요. ㅠㅠ

아무튼 민간 요법인대? 과거 조상님들이 피마자 기름을 머리에 발랐다고 하더라고요. 무스 대신에 말이죠

부자들은 동백 기름을 머리에 발랐고요. 머리이 피마자 기름을 바르면 비듬도 덜 생기고 여러가지 항균 작용도 조금 있어서 좋다고 하던대? 그것 때문이겠죠?. 궁굼 하네요.

그리고 정향을 머리에 바르면 문제가 없겠죠? 그것도 궁굼 하고요.

즉 제 이론과 피부 건강 문제가 없는 걸까요?. 일단 전 머리에 염증이 사라졌고요. 피부과 약을 더이상 쓰지 않게 되었어요.

한대 의사 선생님들은 왜? 피마자 기름을 사용 하지 않나요? 너무 좋은대. 궁굼 해요.

그리고 정향의 경우 조금 불편도 하지만. 시원 하고 너무 좋더라고요 이것도 그렇고요.

민감 요법이라.? 더 좋은 약이 있어서 안쓰는 건가요?.

저 같은 케이스는 어떻게 봐야 하는 건지 전문가적인 입장에서.. ㅎㅎ 피부과 선생님에게 말씀 드릴려고 하다가..

번대기 앞에서 주름 잡는 것 같고 유사 과학이나 의학 같아서 말씀 못 드렸어요 ㅠㅠ 전 너무 효과 보고 있는대 말이죠.

제 글이 신고 되어 삭제 안되길 바라며 ㅎㅎ.. 질문 해보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발로란트 1067 오류

허리 펴면 멍든 느낌으로 아풀때 척추 경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