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해동 방법 전자렌지 ㅎㅎ

 이 방법 모르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서 올려 보내요.

전자렌지는 해동이란 기능이 있는대 무게에 따라서 해동을 하는 것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무게에 따라서 해동을 하니 해동이 비교적 잘 되더라고요 그래서 노하우 올려 보내요 ㅎㅎ

별거 아닌대 ㅋㅋ..


전자렌지 마다 설정이 조금씩 다른대 얼추 비슷 하더라고요 이런 기능이 있는지 모르고 씀.

ㅋㅋㅋ 그냥 대우기만 쓰니 귀신 들린 전자렌지는 버리고 이번에 바꾸네요.


저번에 전자렌지는 이름 없는 회사 제품 샀더니 혼자 가만히 있는대 전자렌지 혼자사 버튼을 누르더니 전자렌지가 귀신 들린 것 같이 작동 하고 그래서.. -_- 무섭고 하여 버리게 되었네요 ㅋㅋ;;


잘 되긴 하는대 ㅠㅠ 아까움 ㅎㅎ..  참고로 삼섬건 좋은거 사고 싶었지만 제가 산건 제일 싼거네요 ㅠㅠ..


https://youtu.be/sNGYa9jzTs0


참고로 오뚜기 피자는 600g 정도 되네요.


아참 이렇게 하면 머가 좋냐? 하면 생으로 그냥 대우기 8분을 할 경우 물이 생기거나 하는 것이

좀 심할수 있는대 이렇게 해동을 하면 조금 부드럽게 되고 덜 딱딱 해지고요 그 장점이 있네요.


그리고 먼가 해동 할거 있으신 분들을 위해서 ㅎㅎ..


해동은 600g 그리고 대우기는 4분 정도면 충분 해요.

먼가 중급자 기술이라고 할까요? ㅎㅎ. 전자렌지 기술 ㅋ 



아참 몇 그람인지는 제품 상단을 보면 즉 피자 겉 부분에 보면 657g 이런식으로 써 있어요.

ㅎㅎ 대부분 상품이 그람수가 적혀 있고 없으면 저울 하나 다이소 같은 곳에서 구매 하여 사용 해도 무난 하네요. 그리고 하나 정도는 외우면 편하죠 피자는  600g 이런식으로 ㅎㅎ..


라면은 3컵 처럼 말이죠. 물량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발로란트 1067 오류

허리 펴면 멍든 느낌으로 아풀때 척추 경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