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외로운 칭구 아이디이어 외로움 슬픔 안녕
전 친구가 없고 우울 하고 외로울때 롤을 하면 그래도 조금 위로가 되더라고요. 타인과 함께 있다는 것 때문일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아이디어 내 봤어요.
ID 친구 말고 클릭 칭구라고 하는 시스템인대요?
사용자가 좋아 하는 즉 이 사람 정말 잘해. 또는 같이 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친구를 칭구 등록을 하는 거에요.
게임 중에 대상 사용자를 클릭 하거나 ID를 말이죠.
그럼 그 사용자는 이니셜의 앞자리만 두고 나머지는 가려지고
칭구라는 시스템으로 등록 되고요. 그 사용자가 게임을 할때.
나의 게임에 반짝이난 별 같이 게임 화면 맨 위에 반짝 거리게 되네요. 그 사람이 누군지 알순 없고요. 단지 ID 앞 자리 일부만 보여지게 되고 그마져도 흐리게 표시 되고 잘 안보이게 되는 대. 반짝이는 별은 잘 보이게 되는 거죠. 일반적인 5각형 별은 아니고 진짜 별 같이 반짝 거리는 형태요 ㅎㅎ..
그렇다고 해서 칭구 등록 했다고 그 사람을 스토킹 하거나 그럴순 없고. 그 사람이 칭구 등록 받으면 수락을 하거나 자동 수락으로 하면 친구 등록한 사용자도 ID가 가려진 상태에서 별로 등록 되고요 게임 할때 반짝 거리게 되네요.
그리고 별은 심장 박동 처럼 그 칭구가 요란 하게 게임을 할때 극도로 빤작거리게 되거나 하면 되겠네요 ㅋㅋ;;
즉 이름 없는 별들인거죠. 그리고 친구로 많이 등록 하면 많은 별이 위에 뜨게 되고요. 배경으로 뜨는 거라서 게임에는 방해 안되고요. 그냥 안개 처럼 그리고 사용자가 너무 극성 맞는 경우 특정 별을 삭제 할수도 있고요. 대충 ㅋㅋ.. 그리고 한번 별로 등록 하면 6개월 정도 가면 어떨까? 하네요.
그리고 별로 등록 되면 앱을 깔면.. 별이 게임을 안하면 그 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주거나 할수 있고요. 글을 쓸수 있는 것은 아니고 사람들이 써 놓은 글중에 가장 응원이 되고 힘이 되는 글을 그 사람에게 전달 하게 되는 거죠. 앱이나 문자로. 이것도 자발적으로 등록 한 경우에 해당 하네요.
외로움을 잘 타는 사람들이나 고독한 사람들. 등록 원하면 ㅎㅎ 무기명으로 등록 되고 알수 없다고 사용자에게 미리 이야기 하고요. 대충..
그래서 별 등록을 오래 동안 하고 사용자들과 소통을 많이 한 사람들은 특히나 AI가 감지 하여 외롭다 생각 하는 사용자에게는 롤의 인형을 즉 팔리지 않는 인형을 선물 하게 되네요 그리고 분명히 고지 합니다. 이건 잘 팔리지 않는 외로운 인형이지만 이 인형을 원하시면. 클릭 하셔서 받으실수 있다고 말이죠.
그리고 외로움의 대처 방법이나 친구를 만들수 있게 도와 주거나 대충.. 여러가지.
그리고 나중에 잘 되면. 별을 클릭 하면 가수들이 무료로 기부 하는 음악을 들을수 있게 하거나 말이죠. 기획 하여.
어렵고 외로운 사람들을 위해서요. ㅎㅎ
인사들의 경우 유료로 구매 할수도 있고요.
여기서 외루움의 기준은 AI가 골라 내고요. 그리고 자발적으로 자신의 외로움을 MBTI 처럼 골라서 하거나 대충 그렇네요. ㅎㅎ
현대인은 정신 즉 마음이 아푼 경우가 많고 힘든 경우가 많고 외로운 사람들이 많고 특히 아이들 중에 고독해 하는 아이들이 많고 슬픈 사람들도 많은 것 같아요.
외로 받고 싶은 마음에 게임을 하는 경우도 많고요.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