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피부병?.. ㅋㅋ
일단 전 피부병에 어릴대 부터 있던 편인대요?.
실화 이야기..
전에도 말했는대.
손톱 옆이 자꾸 갈라져서 주머니에 손 넣을때 마다 특히 겨울 마다 따갑고 손톱깍기로 깍아야 하고 많이 불편 했는대.. 어디에서 요오드 비타민이 좋다는 소리를 듣고.. 속는샘 치고 먹었더니.
효과가 있더라고요 바로는 아니고.. 두달 정도 지나야 효과 보던 것 같아요.
유튜브에서 한국 사람은 김을 많이 먹으니 미역이나 요오드 비타민이 필요 없다고 제발 빼주면 좋겠다고 하는대.. 전 좋아졌네요.
그리고 감기에 걸리면.. 2주 동안 누워만 있었는대.. 비타민d 먹고 부터는 걸리면 하루 이틀이면 그나마 좋아지고요. ㅎㅎ.. 실화임.
최근에는 냄새 나는 무좀 같은개 해결 하고. 베르베린으로.
그리고 머리 간지러운 것이 있었는대. 피부과에서도 해결을 못했는대. 아무리 독한 약을 바르고
약을 먹고 해도 해결이 안됬는대..
피마자 기름을 머리에 바르고 부터..(애는 정말로 재미 삼아 샀음) 어릴때 시골에서 보아서..
아무튼 이제는 더이상 머리 간지러워서 병원에 가지 않고 있어요 -_-;;
한마디로 미친 놈임. ㅋㅋㅋㅋ 병원 보다 더 좋았으니.
티비에서 의사들은 비타민이 정말로 필요 없다고 하던대.
전 너무 잘 사용 하고 있어서. 이제 남은건 볼이 건조한 것만 잡으면..
완벽 할것 같아요. ㅎㅎ.. 볼이 건조 하거든요. 또 이것도 시간이 나면 찾아 봐서..
성공 하면 좋겠네요. ㅎㅎ. 끝.. 모두 건강 하세요.
그동안 제가 격은 정말 -_- 격은 비타민 그리고 피부 관련 후기였네요.
끝.
아참 해결 안되는 것들은 병원 꼭 가고 있으니 오해 하지 마세요. ㅎㅎ. 병원에서 해결 안되는 것들 해결한 썰이랍니다 ㅋ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