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바 생수기 건의 사항 컵 윗 부분에 led 달기 어두운 환경에서 사용 할때

 건의 하고 싶어서요. 클로버 생수기계를 사용 하고 있는대 밤에 쓰면.. 컵에 뜨거운 물이나 차가운 말이. 얼마큼 차는지 볼수가 없더라고요

저의는 집에서 쓰거든요 방안에서요. 

아무튼.. 지금 한 10년 정도 사용 한것 같은대 ㅎㅎ 인터넷으로 사서 잘 사용 하고 있내요. 이것이 고장 나거나 하면 새로 사려고요.

한대 역시나 신뢰가 있는.. 우리 나라에서 가장 좋은 클로버 제품을 쓸것 같은대.. 대충 불편 한거 하나 건의 하고 싶어서요.


1. 컵 위쪽에 led가 켜지면 좋겠어요.  즉 물나오는 부분이 아니라 클로버 마크가 있다면 그 아래 약간 돌출 해서 아래 비출수 있게 하는 장치를 만들거나 하면 어떨까? 하네요 또는.. 적절한 위치에 led를 달면 좋겠어요. 그래서 led가 있는 모델 없는 모델 구분 해서 만들고요.

그리고 센서가 달려 있어서 어두운 곳에서 감지를 통해서 불이 켜지게 하는 거죠. 그리고 led는 수명이란 것이 있으니. 

http://shopping.interpark.com/product/productInfo.do?prdNo=6663328132&uaTp=1& 이런 미니 전구 형태로 만들어서 내부에 넣을수 있게 하고요

누구나 쉽게 교체 가능 하게 하고요. ㅎㅎ..


대충 그렇게 만들면 좋겠어요.


그리고 


2번째로 좀 글쓰다가 과도하게 바라는 건 아닐까? 하지만.. 전용 세척액 출시 해주면 어떨까? 해요. 물론 식초로 하면 되긴 하지만. 구찮아서요.

즉.. 식초로 하는 세척 방법은 동일 한대. 물과 식초가  배합 되어 있는 식초 액을 말통으로 팔면 어떨까? 해요. 따로 세척액으로 해서요. 전용으로 해서.

머 이건 좀 이상한 건의 사항인대. ㅎㅎ 매번 까먹고 청소를 안하게 되더라고요. 한대 이런 것이 따로 제공 한다면.. 유통 기한이 5년 정도 잡은 제품이라면

두고 쓸것 같고요. 일단.. 디자인은 물과 식초게 양쪽으로 나누어져 있는 상태로 밀봉 되어 있고. 위에 두껑을 돌리면 두개 뚜껑이 열리는 형태로 하면 어떨까? 하네요.

그래서 나오면서 배합 되게요. 너무 돈이 많을 들까요? ㅎㅎ 그냥 아이디어 내봤어요.


아무튼 나머지는 청소 할때 내부에 하얀 냉수 온수 분리 하는 플라스틱이 너무 빼기 어려웠고요 손잡이가 있으면 했어요. 그럼 잡고 들기 쉬울 것 같아요.

그리고 맨위 테두리 부분도 좀더 원터치로 빼기 쉽게 하면 좋겠어요. 돌려서 잠구는 형태거나. 너무 애매 하게 그리고 홈이 잘 보이지 않아서 쉽게 뺄수가 없더라고요.


대충 사용 하다 불편한점을 이야기 해봤어요.

그래서 정리 하자면.. 


어둠에서 작동 하는 동장 센서가 있는 모델 출시.. 컵 아래 부분을 비출수 있게 매우 어두운 경우 손이 가면 자동으로 led가 켜지고.. 보이게 한다 애요.

나머지는 led 링크 처럼 미니 전구 형태로 교채 손쉽게 하고요. 그리고 전기는 건전지가 아니라 220v 에서 따오는 걸로 하고요. 

좀 걱정 되면.. 건전지로 해도 될것 같고요. 한대 그럼 지저분해지니.. 대충 그렇네요. 쓸때 없이 건의 해보아요.


참고로 전 인터넷에서 산 어둠 동작 감지 센터를 주변 벽에 달았는대.. 기계 바로 위에 달수 없어서 조금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건의 해보내요.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발로란트 1067 오류

허리 펴면 멍든 느낌으로 아풀때 척추 경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