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거리 해결 성공 실패 결심 여러가지
모든지 강재로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흘러 가게 두면 된다.
모든 그렇다 막지 않는 것.
우리는 학교에서 사회에서 언재나 강재로 먼가를 막고 이기며 승리 하는 것만 보는대 배우고
한대 세상을 살다 보면
그져 흘러 가는대로 두는 것이 가장 올바름을 알게 된다.
자신도 마찬가지다 세월이 지나고 어떻게 될까? 걱정을 하는대 가장 올바르고 빠른 해결 방법은 오히려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정말로 아무 것도 하지 않는다는 것은 아니고 부디치지 않는다는 것이다.
강재로 이기고 승리 하고 해결 하고 그게 아니라 될대로 되는 것이 오히려 내가 강재로 하려고 하는 일 보다 오히려 더 빠른 강재로 하는 방법이란 소리다.
어거지로 하고 힘으로 하려고 한다 우리는 일부러 하고 정말 잘못된 일만 하려고 한다.
두고 두고 생각 하고 고치려고 노력 하고. 오히려 그게 잘못 되었다.
아푸면 아푸다고 말해야 하는 것 같이 있는 그대로 보이는 대로 오늘 그리고 그날 지금 처럼
미래를 걱정 하는게 아니라 아무 생각 없이 내가 하는대 까지 하고 못하면 관두고
그러면 충분 하다.
그걸 또 생각 하고 해결 하려고 하구 두고 두도 복수 하려고 하고 심판 하려고 하고 억울해 하고 또 억울해 하고.
오히려 복수는 복수를 하지 않는 거다.
먼가를 생각 하고 또 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있는 그대로 하다 보면 오히려 더 빠르다.
잘못된 선생님들이 너무 많다 잘못 가르치고 집중 하라고 하고.
집중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반대로 긴장 하면 안된다.
긴장을 하면 오히려 사람이 실수 하게 된다. 급할수록 천천히 해야 하는 것 같이
완저히 잘못 가르쳤다.
억울해 하고 화나고 그런 뉴스와 그런 것들을 보니 점점 사람이 멸망해 간다 과대 망상 SF 영화를 보고 미쳐 버리는 것 같이.
물론 정상인들은 안 그러지만 마음이 착하고 나약한 사람들은 이상해진다.
끔찍한 뉴스 누군가를 복수 하는 뉴스 심판 하거나 나쁜 짓을 하는 뉴스들은 보지 않는 것이 좋다.
댓글
댓글 쓰기